일상생활
삽입된 SIM 카드 없음이라는 팝업 뜨고 데이터 자꾸 연결 끊김
kimchikorea
2024. 12. 25. 10:32
엘지유플러스와 갤럭시 스마트폰을 사용하고 있는데,
몇일 전부터 삽입된 SIM카드 없음이라는 팝업창이 뜨고,
데이터가 끊겨서
유튜브도 볼 수가 없어서 답답하고 심심해서 환장하는 줄 알았네요.
폰을 껐다 키면 다시 데이터가 붙었다가
좀 있으면 다시 또 그러네요.
혹시 SIM이 오래되서 그런가?하고
엘지유플러스 대리점을 가야 하는데 다음 링크에서 검색해서 찾았고
https://www.lguplus.com/support/store-address
미리 SIM 교체 가능여부 전화로 물어보고 방문했네요.
엘지유플러스 대리점에 방문했구요,
플라스틱 신분증을 신분증 스케너 기계에 꼽아야 한다면서...
********* 플라스틱 신분증(주민증, 운전면허증)이 필요하다고 하네요. *********
스케너 기계에 넣어야 해서, 모바일 신분증은 안된데요.
이 SIM이 오래되서 고장난 SIM이네요.
직원분이 SIM도 소모품인데 엄청 오래 썼다고 하네요.
바꿀때가 됐다면서...
비용은 7,700원 나왔구요,
다음 요금에 청구가된데서 따로 결제는 안했어요
SIM 새거로 바꾸고는 잘 동작하네요.
제 경우는 삽입된 SIM 카드 없음이라는 팝업 뜨면
SIM 카드 불량이었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