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생활

강남 논현 학동역 네일 추천 "마담보바리 네일"

kimchikorea 2023. 12. 30. 20:18

강남 논현 학동역에 네일 잘하는 마담보바리 네일을 소개하고 추천하려고 해요.


원장님이 네일 경력 거의 20년 이라고 하시구요,
강남 유명 미용학원 부원장까지 하셨다고 하네요.
지금도 학원에서 네일을 가르치고 있구요.




학동역 7번출구로 나와서


메드렉스병원이 보이면 좌회전하고,


홍영이라는 중국음식점이 보이면 바로 앞 골목으로 올라오면


가치미학이라는 피부샵이 보이는데,
이곳에 소개하려는 마담보바리 네일이  같이 있어요.


지도에는 가치미학으로 검색하시고 오시면 되요.~
(주차 공간도 있네요.~)


입구로 들어가면 이렇게 마담보바리 네일 공간이 보여요.
디게 깨끗하고 세련됐네요.



각종 표창장도 있는데,
국회의원 표창장이 눈에 뜨네요.


그리고, 작품이 완전 세련되고, 화려하고, 고급지네요.



혹시 그동안 네일아트에 만족하지 못 했거나,
고급스럽고, 세련되고, 유지력 최고인 네일아트를 경험해보고 싶은 분들은,
강남 논현로 학동역 앞 마담보바리 네일(가치미학 피부샵 내)로 오세요~^^




인스타에서 마담보바리 네일로 검색해서 DM주세요~
https://www.instagram.com/madame_vovary?igsh=YW4xZnB3dGFmbTU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