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생활

노후아파트 싱크대 수도꼭지 필터 지원 신청

kimchikorea 2024. 5. 17. 17:48

아파트 출입문 게시판에
노후 아파트로 선정된 아파트에 한해서, (모든 아파트가 다 지원 가능한게 아니네요.)
저희 아파트가 그만큼 노후 됐다는 소리니 좀 씁쓸하네요...
서울시 아리수본부에서 싱크대 소도꼭지와 필터를 9만원어치를 사고,
다음을 사진을 찍어서 보내면(저희는 문자로 보냈어요.)
- 신청서(전화해서 파일로 받았음)
- 통장 첫 페이지
- 필터 사진(배달 시 포장 박스, 필터 펼친 사진, 싱크대 수도꼭지에 설치 사진)
- 구입 영수증(네이버 영수증)
9만원을 통장으로 입금해 준다고 하네요.


이 신청서를 저는 전화해서 문자로 파일로 받아서 프린트했네요.

 

인터넷에서 구매했는데,
요렇게 펼쳐서 찍은 사진도  보내야 하구요,


설치한 사진도 보내야 해요.


4월에 신청했는데 신청이 많이 밀려 있대요.
그래서, 5월 달에 입금 받을 수 있다고 했는데 저희는 5월 17일에 받았네요.
진짜로 주나? 했는데 진짜로 지원 받았네요.
 
아파트에 이런게 붙어 있으면,
전화해서 지금 신청해도 지원 받을 수 있는지 문의해 보고
가능하다고 하면 얼렁 신청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