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애드센스

[구글 서치 콘솔] 1일 페이지 색인 요청 제한(할당량 초과)

kimchikorea 2024. 5. 25. 14:07

내 글이 구글에서 좀 더 빨리 검색될 수 있도록,

구글 서치 콘솔에서 URL 검사 후 색인 생성 요청을 하고 있어요.

 

11개 글을 완료하고,

12개 째 글의 색인 생성을 요청했는데,

할당량을 초과했다면서 다음과 같이 내일 다시 제출해 달라고 하네요.

 

그냥 쭉 해 버릴려고 했더니...

 

다음날에는 2개 더 등록하고 3개 째 요청했는데 할당량 초과 했다고 하네요.

기준이 뭔지 모르겠네요.

어제 진행한게 2개만 처리돼서 추가로 할 수 있는게 2개뿐이라 그럴까요?

ㅎㅎ 막 추측을 해 보네요.

 

혹시 색인 생성 요청하시는 분들은 참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