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생활

의정부미술도서관에 다녀왔어요.

kimchikorea 2024. 1. 28. 18:55

주말에 뭐하지? 하다가,
오랫만에 책보러 도서관에 가자고 했더니,
의정부에 미술도서관이 있는데
최근에 지어져서 멋지다고 가보자고 하네요.


이용시간은 다음과 같아요.




드라이브도 할겸 갔는데,
우리가 가는 의정부 코스트코 근방에 있네요.
코스트코 왔다갔다 하다가 멀리서 본 건물이네요.


일요일 11시 반쯤 도착했는데,
지하주차장은 빨리 찬다고 해서,
아예 옥외주차장에 주차했어요.
이 시간에 자리가 있네요.



옥외주차장 젤 안쪽에서 아래로 내려 가는 계단이 있어서,
계단으로 1층으로 내려갔어요.


내려가다가 계단에서 본 도서관 모습이에요.



1층 외부에서 본 모습이에요.
건물이 곡선져서 멋지면서 크네요.



1층에 의정부시 승격 60주년 기념전시한다는 내용이 보이네요.



안으로 들어갔는데,
엘리베이터에 층 정보가 있네요.



입구에서 출입증이나 이런 거 없이 자유롭게 들어갈 수 있네요.
1층인데 오~막힌데가 없어서 개방감이 있고
넓고 디게 깨끗하네요.

 


2층은 어린이 자료 들이 있어서,
어린이 친구들이 많이 보이네요.
우리얘는 스킵~^^



저희는 자리가 없어서 돌아 다니다가  
3층으로 갔는데 커피숍이 있네요.
좀 더 들어가니 룸이 있어서 거기서 1시간 반정도 책보다가 왔는데 너무 깨끗하고 개방감 있고 조용하고 좋네요.


담에 도서관 가고 싶으면 자주 오려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