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생활

K-패스 카드사, 카드 종류, 신청 경로

kimchikorea 2024. 5. 1. 21:04

오늘 뉴스를 보니,

K-패스 카드를 사용하면 대중교통 요금을 20%에서 최대 53%까지 환급을 해 준다고 하네요.

제가 주로 사용하는 카드사 홈페이지에 가 봤더니 신청 정보를 찾기 쉽지 않네요.

저는 다음과 같은 방법으로 해당 카드 정보를 찾았어요~

 

1. K-패스 앱 설치(한국교통안전공단)

 

2. 메뉴(왼쪽 상단)

 

3. K-패스 카드 -> 카드 소개

 

4. 후불쿄통카드

<신한>

 

<현대>

 

<우리>

 

<BC>

 

<하나>

 

<국민>

 

<삼성>

 

<농협>

 

<기업>

<케이뱅크>

<광주은행>

 

5. 선불교통카드

 

어떤 카드로 신청할지 결정한 후,

K-패스 앱 가입 시 신청한 카드 정보를 입력해야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