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생활

다음(Daum)에서 이전 가게 삭제 방법

kimchikorea 2024. 5. 26. 10:34

이전 가게했던 사람이 폐업 신고를 안해서,

아는 지인이 1주일 간 영업신고랑 사업자 신고를 못했네요.

(민사소송 건다고 했더니 그나마 1주일 후에 폐업 신고를 하네요.)

영업을 1주일간 못했어요.

세상에는 이상한 사람이 많아요.

 

 

다음에서 아찬산역 네일이라고 검색했더니 이전 사람 가게가 아직도 어이 없게 검색되네요.

역시나 삭제를 안했네요.

(네이버도 삭제 안했길래 신청해서 이미 삭제 했는네 다음은 좀 늦게 알았네요.)

그래서, 다음과 같이 다음(Daum)에 삭제 요청했어요.

 

1. 다음(Daum)에서 해당 가게 검색 -> 선택

 

2. 정보수정 제안

 

3. 장소 삭제

 

4. 사진추가 -> 폐업

- 폐업 사진 첨부(신규 지인 사진)

 

5. (요청 접수 ->) 확인

 

6. 참고 사항

- 다음에서 접수됐다는 등의 메일은 오지 않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