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애드센스

구글 애드센스에서 PIN 번호 우편으로 받음(수령)

kimchikorea 2024. 6. 13. 20:27

2/24/6/1에 다음 글처럼 구글 애드센스 수취인 주소 인증 메일을 받고,
PIN 번호를 제 주소로 보냈다는 메일을 받았어요.

 

구글 애드센스 수취인 주소 인증 메일

구글 애드센스 대금 지급을 위한 본인 인증을 하라는 메일을 받고 본인 인증을 진행하자 마자, 구글 애드센스 대금 지급을 위한 본인 확인 메일다음 글에서 처럼 클릭수 달성 메일을 받고 나서

kimchikorea.tistory.com

 
2024/6/13(목) 20시에 집에 들어가다가 우편함을 보니 

구글 애드센스에서 보낸 PIN 번호 우편물이 있네요~

 

구글 애드센스 마크가 보이구요,

(어디서 배송했는지 모르겠지만 좀 구겨져서 왔지만 그래도 기분이가 좋네요.ㅎㅎ)

 

저는 구글 코리아에서 보낼 줄 알았는데,

주소를 보니 말레이지아에서 온 것 같아요.

 

모서리 3면을 뜯고 열면 이렇게 되어 있어요.

 

왼쪽은 PIN 도베가 되어 있네요.

 

오른쪽에 진짜 6자리 PIN 번호가 있어요.


 안내에 보면 AdSense 로그인 -> 결제로 이동 -> 인증확인 -> PIN  입력 후 제출 하라고 하네요.

4개월 이내에 PIN을 사용하여 주소를 인증하지 않으면 광고 게재가 중단된다고 적혀 있네요.

 

구글 애드센스에 로그인해서 

지급 -> 본인확인 -> 6자리 인증 PIN 입력 -> 제출을 했더니,

 

다음과 같이 주소 확인이 완료됨으로 변경됐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