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애드센스

구글 애드센스 수취인 주소 인증 메일

kimchikorea 2024. 6. 1. 21:42

구글 애드센스 대금 지급을 위한 본인 인증을 하라는 메일을 받고 

본인 인증을 진행하자 마자,

 

구글 애드센스 대금 지급을 위한 본인 확인 메일

다음 글에서 처럼 클릭수 달성 메일을 받고 나서, 구글에서 받는 "축하드립니다. 28일 만에 클릭수 60회를 달성하셨습니다."구글 Search Console Team에서 "축하드립니다. 28일 만에 클릭수 10회를 달성

kimchikorea.tistory.com

 

애드센스 수취인 주소 인증을 하라는 메일이 바로 오네요.

그런데 내용을 읽어보니 PIN 번호라는 걸 제 집주소로 보냈다고 하네요.

주소는 위 본인 확인 메일에서 입력한 집주소로 보낸 거 같아요.

 

 

주소 인증하기를 눌러보니,

구글 애드센스로 이동하구요,

"주소가 확인되지 않아 지급이 보류 중입니다"라는 글이 보여서 -> 오른쪽 작업을 눌러보니,

 

지급 -> 본인 확인 메뉴로 이동하고,

위 글에서 입력한 제 주소가 보이네요.

(주소가 틀린거 아닌가 싶었는데 맞네요.)

그리고, PIN 번호가 오면 여기다가 입력하면 되는 것 같아요~

 

대략 PIN 번호가 2~4주 걸린다고 하니,

오늘이 6/1이니깐 6/15~6/29쯤에 받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