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생활

무알콜 하이트 제로 0.000 내돈내산

kimchikorea 2024. 6. 16. 23:35

약을 먹으면 술을 먹지 말라고 해요.
술을 자제해야 하는데 술이 땡기는 날이 있어요.

이때 저는 무알콜 하이트 제로 0.00 을 먹어요.

무알코올, 무칼로리, 무당류라고 적혀 있네요.



성분을 보니 콜레스테롤이 0 mg이네요.


칼로리는 0은 아니구요, 13.8킬로 칼로리네요.
무칼로리는 칼로리가 낮다는 의미로 적혀있는 거 같아요.
제가 제일 신경쓰는 당류는 0그램이구요.


보통 시원한 얼음이랑 같이 마시는데,


거품이 맥주랑 비슷해요.


좀 음료수 같기도 한데,


그래도 맥주랑 비슷하죠?


마시면 알코올이 퍼지는 느낌은 당연히 없어요.
그래도 시원한 김빠진 맥주 느낌은 나는 거 같다는 개인적인 생각이네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