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한국교통안전공단 검사소 자동차 정기검사 결과 온라인(인터넷) 확인 방법

kimchikorea 2024. 5. 9. 19:20

다음 글에서 처럼,
사이버검사소에서 자동차 정기검사 예약을 하고,

TS한국교통안전공단 사이버검사소 자동차 검사 예약

교통안전공단에서 자동차 검사 받으라는 알림톡이 왔네요. 차 산지 벌써 4년이 되가나 봐요. 이번 달이 3년 12월째네요. 다음과 같이 PC에서 온라인으로 예약했어요~ 1. 한국교통안전공단 사이버

kimchikorea.tistory.com

집 근처 노원검사소에서 검사를 했어요.
 
검사가 끝나고 자동차 기능종합 진단서 2장을 주네요.
해당 종이를 분실하면 어떻게 결과를 확인하지? 의아했는데,
다음처럼 한국교통안전공단 사이버검사소에서 확인할 수 있네요.
 
1. 한국교통안전공단 사이버검사소 -> 로그인
http://www.cyberts.kr

사이버검사소 | 한국교통안전공단

www.cyberts.kr

 
2. 마이페이지

 
3. 회원자동차정보 -> 검색
- 차량번호
- 주민번호 뒤 7자리

 
4. 검사이력 -> 진단서
- 검사판정에 시정권고라고 적혀 있네요. 왜지?

 
5. 진단서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