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생활/성과(고과)평가

새로 임명된 젊은 낙하산(라인) 조직책임자가 연차 있는 고참 차장, 부장들을 멀리 함

kimchikorea 2024. 9. 5. 20:54

새로 임명된 젊은 낙하산 라인 조직책임자가
연차 있는 고참 부장들을 멀리하려고 하네요.

회식자리에서 저랑 다른 고참 부장이 형님처럼 느껴진다고 하네요.

팀장에게 앞으로 백세 시대인데 나이가 무슨 상관이냐고,
나이로 사람을 판단하지 말고
다 같은 실무자로 생각하라고 했는데 고참들이 어렵다고 하네요.

이 사람 뭐지? 이상하네? 왜 이러지?라고 생각했네요.

본인이 나이가 어리니,
능력있는 고참 차장, 부장들이 부담스러워 하는 걸 느꼈네요.

일하는 걸 보면 일을 모르니
본인이 결정하지 못하고,
방향도 못 잡고,
자꾸 물어보는데,
고참들은 무슨 이런 얘가 조직책임자가 됐지?라고 핫 수 있으니....
본인보다 어린 과장, 차장 이런 사람에게만 살짝 물어보고......

'회사생활 > 성과(고과)평가' 카테고리의 다른 글

새 낙하산(라인) 조직 책임자 등장  (0) 2024.08.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