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상공인

광진구, 구의동, 아차산역 네일 잘하는 네일베이지크

kimchikorea 2024. 4. 6. 11:31

광진구, 구의동, 아차산역에
새로 생긴 네일 잘하는 네일베이지크를 소개하려고 해요.


위치는 아차산역 2번 출구에서 2분 거리로 엄청 가까워요.
그리고, 무료주차도 가능하네요.

 

네일베이지크

서울 광진구 자양로45길 18

map.kakao.com



외부 모습은 라벤더 간판이 눈에 띄네요.



안에도 라벤더 신발장이 눈에 띄구요,
정리가 잘되어 있고 정결하네요.
그리고, 색감이 화려하면서도 고급진데 감각이 있으신 것 같아요.




상장이랑 감사패가 보이는데,
강남 유명 미용학원 부원장 출신이라고 하시네요.
지금도 학원에서 강의를 하고 있구요.
역시~~~
어쩐지 실력이 보통이 아니시더니....

 




원장님 작품인데 디게 고급스러우면서도 세련됐네요.
인스타도 있으니 한번 방문하세요~
https://www.instagram.com/nail_beigic?igsh=YW4xZnB3dGFmbTU2



원장님 특기가 유지력이라고 하네요.



그동안 다른 네일샵에서 만족하지 못하신 분,
아주 오래 유지되는 유지력을 경험하고 싶으신 분,
기본에 충실한 네일샵을 찾으신 분,
네일 진짜 잘하는 원장님에게 시술받고 싶으신 분들은,
아차산역 2번출구에 있는 네일베이지크에 오세요~^^♡